MY MENU

뉴스

제목

[헤럴드고객만족브랜드대상] 국내 콘크리트 폴리싱 시장을 선도하는 에스에프코리아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16.07.04
첨부파일0
조회수
5345
내용

[헤럴드고객만족브랜드대상]  각 분야마다 선도하는 회사가 있다. 전문 분야일수록 그 가치는 더한다. 건설현장의 바닥 마감시공 중 하나인 콘트리트 폴리싱도 예외는 아니다. 지구 온난화 예방 및 탄소배출 규제 등으로 인해 친환경적이고 고기능성의 콘크리트 폴리싱 시장은 앞으로도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.

㈜에스에프코리아는 세계 최고의 콘크리트 폴리싱 장비 및 다이아몬드 툴, 친환경 폴리싱 공법 등을 공급하는 회사로, 불모지나 다름없는 국내의 콘크리트 폴리싱 시장에 진입해 HTC 슈퍼플로어(Superfloor)라는 콘크리트 폴리싱 공법을 성공적으로 소개하고 국내 콘크리트 폴리싱 시장을 선도해왔다.

이를 기반으로 슈퍼플로어 및 트위스터, 관련분야 제품 공급을 더 활성화하고 협력업체의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, 최근 헤럴드경제 ‘고객감동 브랜드 대상’ 부문에 선정돼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.

이 업체의 폴리싱 장비 및 다이아몬드 툴은 높은 수준의 성능 및 내구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선 조정방식으로 작업 효율이 높고 작업자의 피로도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수하고 균일한 품질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. 또한 철저한 A/S와 품질관리로 항상 새 제품과 같은 성능을 유지하게 해준다.

㈜에스에프코리아로 인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고품질의 콘크리트 마감 품질과 장점들이 부각됐고 국내 콘크리트 폴리싱 시장이 빠르게 형성됐다. 현재는 공장, 물류창고, 대형마트, 주차장 등으로 시장규모가 크게 확대되고 있으며, 관련 장비 및 제품들에 대한 시장 규모도 급성장 중이다.

(주)에스에프코리아 전태현 대표는 “콘크리트 폴리싱 선도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국내의 콘크리트 특성에 맞는 새로운 공법 및 관련 제품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, HTC 폴리싱 장비에 대한 신속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 및 이익 증대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. 또한 대리석 · 화강석 폴리싱, 우드 샌딩, 폴리싱 몰탈, 에폭시테라조 등 오버레이(Overlay) 제품에 대한 폴리싱 시장도 주도하여, 폴리싱 전문기업으로서 관련 시장 확대에 앞장서겠다”고 밝혔다.

 

edwin@heraldcorp.com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